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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트밀

뱃살을 없앨때는 밥을 적게 먹어라

술을 먹지마라와 같은 말을 정말 많이 듣게 되죠

물론 적게 먹는 것은 체중 감량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끼니를 거르는 행동은 좋지않습니다.

주로 아침 식사를 많이 거르시는데..

아침을 안 먹는 것 보다 오트밀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며

영양분이 풍부해서 건강 관리에도 매우 좋습니다


2.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우리 몸에 아주 좋은 식품으로

이미 익히 많이 알려져있죠

그런데 블루베리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도 많이 있는데

이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는데 한 몫하는 성분입니다.

때문에 복부 지방을 감소시키고

심장 질환 및 대사증후군의 위험도를 낮춰준다고 합니다.

또, 안토시아닌 성분은 지방세포의 생성을 막아주면서

혈액 속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체중 감소에 아주 탁월한 식품이죠ㅎㅎ


3. 연어

요즘 사람들은 정말 많은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고 있죠

우리의 식습관이 그렇게 박힌 것 같아요..

하지만 뱃살을 없애려면!! 이런 습관은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기 대신 ! 생선이나 두부와 같은 음식을

섭취하면서 에너지를 공급 받고

소화되는 과정에서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선은 주로 참치나 연어와 같이 오메가 3 함량이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체내의 염증을 줄일 수 있으면서

호르몬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준다네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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